티스토리 뷰

5월 이마트 휴무일 날짜확인

직장인분들, 또는 바빠서 장보러 한번씩 가서 

몰아서 장봐오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런분들께서는 애써 시간내서 마트에 갔는데 휴무일이면,, 

정말 화가나는 상황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트 휴무일은 미리미리 알아두시면 더 좋을꺼 같네요 





마트하면 대표적인 곧이 바로 이마트와 홈플러스죠

그래서 오늘은 5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괜히 헛걸음 하시는 일 없도록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있나봐요 

대구는 벌써 30도가 넘었던 날이 있는데ㅠㅠ

벌써 이러면 이번 여름은 어떨지 정말 걱정이 되네요 

이마트에서는 여름가전행사를 하고있어요 









또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판매하고 있네요 

고기도 세일을 하고있고 가전, 캠핑용품등 다양하게 할인을 하고있으니 

필요하신 물건들을 잘 체크해서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5월 10일과 5월12일의 이마트 휴무일입니다 

12일에는 제주도의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이 휴점을 하네요 








5월 14일, 15일 24일의 휴무일입니다 

5월 15일에는 인천점이 휴무를 하고있습니다 







다음은 5월 25일과 27일, 28일 휴무점입니다 

일요일에 휴무하는 지점이 가장 많은거 같네요 

25일 목요일에는 충청의 충주점, 5월 27일 토요일에는 제주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이 

휴점을 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이마트의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미리미리 알고가서 헛걸음 하시는일 없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