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클로 6월 세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유니클로 감사제가 끝났죠!!

감사제가 끝나서 아쉬우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 께 추천드리는 유니클로 여름 기간 한정 세일 입니다.~

기간은 6월 2일 부터 6월 9일 까지로,

딱 일주일 동안 입니다.





세일품목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성 의류부터 보도록 할께요!!





확실히 여름 기간 세일 인 것 같네요 ㅎㅎ

크롭티나 반팔, 반바지가 할인하는 것 보면요,

밖에 날씨가 요즘 너무 더워져서 이런 의상에만 손이 가네요 ㅡㅡ 더워요








유니클로 2way 오프숄더는 2가지 방식으로 입을 수 있는 옷으로

러플오프숄더가 저는 딱 꽂히더라 구요 ㅎㅎ 너무 여성스러운 

디자인 인것 같아요. 광고 모델이신 일본분도 너무 사랑스럽게 나오시구


드레이프 캐미솔, 블라우스 모두 시원하지만 사랑스러운 디자인!!

하의로 어떤 것과 입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





유니클로 여성 하의는 요런 제품들이 세일합니다.

와이드 앵클 팬츠!! 완전 시원할 것 같아요 

여름에 살이 아무래도 노출이 많다보니 잘 타고, 트러블도 생기는데

이럴 때 딱인 것 같아요 ㅎㅎ 시원한데 길어서 자외선도 보호해주고,

탱크탑들도 세일하네요.


이제 남자의류 중 유니클로 6월 세일 품목 살펴볼께요!!








에어리즘, DRY-EX등 남성의류도 여성의류 못지 않게 시원한 제품들이 

세일 품목에 들어있네요!!

쇼츠팬츠들은 디자인이 중요할 것 같아요.

무난하면 밖에서도 입을 수 있지만....왠지 집에서 입는 용으로 

나온게 아닐까하는 디자인도 보이네요 ㅎㅎ








DRY-EX 풀짚파카도 할인 품목이네요!!

운동하실 때나 햇빛이 강렬할 때 입어주면 정말 자외선 차단도 되고, 시원하고

참 좋을 것 같네요. 그외에도 이지 쇼트 팬츠, 릴렉스피트폴로셔츠 등이 있습니다.







벨트도 유니클로 기간 한정세일 품목에 들어가네요,

매쉬 재질이라서 시원해보여요.


드라이 컴포트 셔츠 칼라 폴로셔츠도, 그라이 크롬 조거팬츠 등이 세일합니다.







여기까지 여성의류와 남성의류 세일 품목을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키즈도 품목이 얼마 안되지만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한번 참고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







이상으로 유니클로 6월 세일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