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생생활 꿀팁

미샤 7월 세일 총정리

까루kim 2017. 7. 10. 13:42

미샤 7월 세일 총정리

해가 떴다가 비가 오다가 날씨가 계속 변덕스럽네요.

한해 한해 시간이 지날수록 이놈의 피부는

꺼칠꺼칠하고 까매질까요 ㅠ.ㅠ

역시 평소에 잘 관리해주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미샤 7월 세일을 총정리 해봤습니다.

역시 화장품은 세일할때 사는게 제맛이죠!

그럼 미샤 7월 세일 총정리 들어가겠습니다.







7/7 ~ 7/10일 단 4일간 미샤데이 이벤트로 최대 50%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이건 50% 세일되는 미샤 7월 세일 상품






이건 30% 세일되는 미샤 7월 세일 상품







이건 20% 세일되는 미샤 7월 세일 상품







미샤 데이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진행하며,

행사기간 내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이벤트네요.

역시나 단이라는 제한조건도 있죠 ㅠ.ㅠ





미샤와 위베어베어스가 손을 잡고 사은품 지급을 하는데요.

바로 3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하는데요.

사은품 사진 한번 볼까요?







스테인리스 소재의 아이스 보틀







극세사 비치타올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되는데요.

아~~~~ 선택장애 ㅠ.ㅠ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여행용 5종 미니어처 & 메쉬바우치를 주네요.

바캉스 갈때 실용적으로 쓸 수 있을꺼 같네요.






항상 주의사항은 마지막에 등장하죠.

위에 미샤데이 이벤트는 사은품 증정이 안되네요 ㅠ.ㅠ

또 인기상품은 수량으로 다른 제품으로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맘에 드는 사은품은 받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겠죠!!


이상으로 미샤 7월 세일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 더욱 더 유용한 정보 가지고 찾아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