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홈플러스 휴무일 살펴볼까요?

6월 1일이 시작이되었습니다 

시간이 왜이렇게 잘가는지 ㅎㅎㅎ

6월이 시작되었으니 공휴일 체크와 함께 

마트 휴무일 체크도 잊어선 안되죠 

그래서 오늘은 6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 

한번 살펴볼까합니다 





우선 6월의 공휴일은 6월 6일 현충일이 있습니다 

화요일이네요^^

월요일까지 넣어서 여행을 다녀오셔도 될꺼같네요 



6월 휴무점포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중소상인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자율휴무를 시행하고있다고 합니다 

개정된 유통산업발전법 시행령 발효에 따라 

매월 2회 휴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6월 홈플러스 휴무일로는 우선 11일 25일 일요일 

휴무를 하는 점포입니다 

각 지자체마다 휴무하는 요일이 다르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4일 28일 수요일에 휴무를 하는 점포입니다 

수요일에 휴점하는 곳은 몇군데 없네요 






기타 다른 요일에 휴무를 하는 점포입니다 

10일 25일에는 안산이 휴무를 하고

9일 24일은 제주 서귀포점

12일 23일은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가 휴점을 합니다 

그리고 12일 과 26일에는 논산, 영주가 휴무를 하네요 



이상 6월 홈플러스의 휴무일을 살펴보았는데요

미리 확인해보시고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