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 6월 세일 지금이 기회

어제 올리브영을 지나가다 보니 

세일이라고 엄청나게 붙여놨더라구요!!

올리브영에는 사랑하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죠!!

일단 대충 한번 둘러보고 나오긴 했는데 

정말 사고싶은게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와서 꼼꼼하게 체크를 하고 가야겠다 싶었어요 





올리브영 6월 세일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쟁여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어짜피 계속 써야할 것들은 ㅎㅎ 

쟁여놓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

물론 유통기간은 확인해주시구요 





올리브영에서는 

해픈세일이란 이름으로 세일을 진행중인데요

5월 31일에서 6월7일까지 세일을 진행중에 있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이 세일중에 있답니다 

케어존도 세일을 진행중입니다 

10%까지 세일을 해주고있습니다 






차앤박 화장품도 세일중에 있네요 

여기 화장품들 다 괜찮더라구요 






파운데이션과 아이라이너도 세일을 하고있구요





헤어식초도 세일을 진행중이랍니다 

대용량 구매시 150ml를 증정해 주고있습니다 

또 푸와 컨디셔너가 원플러스원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썸머특가로 여름에 필요한 아이템들도 

세일을 진행중에 있네요 






또 최초로 할인해 주는 아이템들도 소개되어져있네요 





50%행사를 진행하는 아이템과 

1+1 행사를 진행하는 아이템들도 만나보실수 있어요 






여름을 준비하는 쿨썸머 아이템들입니다 





다음은 오로지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보실수 있는 아이템들도 할인을 하고있네요 





서울 명동본점과 부산 광복본점에서는 

세일에 증정을 더하는 단독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온라인몰에서 단독혜택도 만나보실수 있어요 

이상 올리브영 6월 세일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필요한 물건이 있으신 분들꼐서는 

재고가 소진되기전에 빨리서두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