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승리자의 휘장 이렇게 사용하기 

이제 한여름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ㅠ

이럴땐 시원한 피씨방에가서 게임한판 하는것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롤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중에 하나일텐데요 

오늘은 롤 승리자의 휘장 사용법을 알아보려고합니다 





롤 승리자의 휘장을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이번에 롤에서는 축제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 축제에서 임무를 받아서 클리어하게 되면

혼돈의 토큰과 질서의 토큰 !

을 받아보실숴 있어요 





전리품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롤 승리자 휘장을 사용해보실수 있어요 

휘장을 받아보기 위해서는 미션을 7개 클리어하여야 한답니다 

7개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신다면

승리자의 휘장을 받으실수 있어요 









롤은 정말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게임인거 같습니다 

어려운 미션으로 짜증이 날때도 있긴 하지만

이런 미션들을 클리어 하는 기분은 해본사람이 아니면 모르실거에요 





이번에 7개의 미션들을 클리어 하시고

승리자의 휘장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지금까지 롤 승리자의휘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