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 이마트 휴무일 필수체크

일을 하시거나 하는 분들은

주로 주말에 일주일치 장을 봐놓으시더라구요

평일에는 아무래도 일하고 나서 가기는 힘이들죠

그런데 요즘은 한달에 두번 마트 쉬는날이 있잖아요 

즐거운 마음으로 마트를 방문했는데 

쉬는날이라면,,, 맘이 아플꺼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 쉬는날을 한번 알아보려고합니다 

전 주로 이마트를 이용하는데요 

집옆에 마트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7월 이마트 휴무일로 가장 가까운 날은

바로 내일이네요 

내일 7월 5일 수요일날 휴무를 하는 곳은 바로

이마트 인천점입니다 

내일 노는날은 인천점밖에 없네요 ㅎㅎ





다음으로는 7월 10일 월요일에 휴무를 하는 곳입니다 

경기지역에서는 고잔점, 안산점t 

충청에서는 충주점이 휴무를 하고있습니다 







7월 12일 수요일에 휴무를 하는 곳도 좀있네요 

경상에서는 경산점, 구미점, 김천점, 동구미점, 상주점

안동점, 영천점에서 휴무를 하고있습니다 







7월 14일 금요일에는

제주도의 지점들이 휴무를 합니다 

7월 17일 월요일에는 인천점이 휴무를 하고있네요 

7월 22일 토요일에도 제주도의 이마트들이 휴무를 하네요 





7월 23일 일요일에는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들이 휴점을 하고있습니다 

확인해보실필요가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7월 25일 화요일과 

7월 26일 수요일날 휴무를 하는 지점들입니다 

이상으로 7월 이마트 휴무일을 살펴보았는데요 

7월이 시작되었으니 한번 확인하고 가는것도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