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경 유투브 윤보미 이름 인스타그램 근황 브이로그 주소


배우 신세경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연일 화제입니다. 신세경은 지난 9월 24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지난 6일 첫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지난 17일 두번째 동영상을 게시하면서 신세경은 인스타그램에 소식을 알렸고 공유된 링크를 통해 팬들이 유튜브 채널로 몰리고 있습니다.


신세경이 유튜브에 업로드한 영상은 브이로그로 이는 일상을 영상으로 촬영한 콘텐츠를 말합니다. 영상 속 신세경은 반려견 진국이, 사랑이와 산책을 하고 집에서 직접 생크림 스콘, 고추장찌개, 갈치조림 등을 만들어 먹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스스로 편집공부를 하며 자기 계발의 시간도 가졌고 지난 9일 내한한 영국 가수 샘 스미스의 공연을 보러가기 위해 외출하는 모습도 담겨있ㅅ브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세경의 소탈하면서도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여 팬들은 열광했습니다.


영상을 공개한지 하루 만에 조회수는 2만회를 돌파했으며, 구독자수는 약 4000 명이었습니다. 작성일 기준 현재 구독자수는 13만 5443명입니다. 영상을 올리면서 신세경은 “재미없는 저의 일상 지켜봐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소통 공간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있는 팬들은 컵라면을 먹는 신세경의 일상생활에 공감하면서도 얼굴만 봐도 힐링이 된다며 엘프급 미모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또한 아직 영상 촬영이 익숙하지 않은 신세경에게 짐벌 등의 카메라 보조 촬영 기기를 추천하거나 자막 크기를 조금 더 키워서 더 잘 보고 싶다며 의견을 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신세경은 올해 초 막을 내린 KBS 2TV '흑기사' 이후 차기작을 물색 중에 올리브 예능 ‘국경없는 포차’ 촬영을 시작했으나 신세경 윤보미가 머물던 숙소에서 몰래 카메라가 발견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방송 외주 장비 업체 직원 A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지난 18일 밝혔습니다.

댓글